appstore의 대세를 따라 SKT에서도 컨텐츠 오픈 마켓을 시도하기로 하고..
정책에 대한 발표회를 갖는다고 합니다.
blue ocean에서 red ocean으로 가버린 것 같군요..
각 통신사별로 전부 마케팅 플랫폼을 가져가니 말이죠~
모마일 플랫폼은 아직은.. 불법카피가 활성화되지 않아서.. 수입이 보장될 것 같습니다만..
하지만, 우리나라의 병폐인 불법카피가 모바일에도 활성화 되면, 개인이나 소규모 사업자들은 결국 희생물이 될 것입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 참고
http://www.google.com/calendar/event?eid=M201ZjBhcjdiZDhhODhwZzM0MG9rdDBncXMgb2NicGxnOWtnbTRvYWQwMnY2MW01Nm5iMjhAZw&ctz=Asia/Seou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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