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 관리(이 말도 조금은..)에서 고려해야할 것은
어떤 작업(사건)이던지 시간에 연관된 작업이 있는가 하면, 시간과 연관성이 적은 작업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한다.
예를 들면, 13~14시까지 고객사 미팅이 있는 경우는 시간과 연관된 작업이다.
하지만, 이번주 안에 어떤 문서를 작성해야 하는 경우는 시간에 덜 연관성을 갖는다.
이 두가지의 작업은 각각 다르게 관리가 되어야 한다.
즉, 다르게 기록되어야 하고, 다르게 체크되어야 한다.
그래서, ipod touch와 google calendar를 이용하는 사용자로써
나는 늘 이두가지를 고려하여 application을 선택하고, 나만의 관리 process를 만들어 사용한다.
잘만 사용하면, 고가의 다이어리가 무색하다~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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